🌱 식물은 사람👩🏻과 동물🐥과 같이 공산품이 아닌, 살아있는 생명이다 보니
똑같이 생긴 식물이 단 하나도 없습니다.
🔗수형과 생김새는 다를 수 있으며, 사진과 100% 같을 수 없습니다.
늘 저희는 건강하고 예쁜 식물만 있으니, 믿고 주문주세요. 🥰
🌈 화분은 저희가 그때 그때 제일 예쁘고 식물과 어울리는 화분으로 식재를 하고있습니다.
화분의 컬러나 생김새는 바뀔 수 있으며, 사진과 100% 같을 수 없을 경우에는
저희가 사전에 말씀을 드리니 편하게 주문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. 🤗
📸배송 전 제우스 플라워는 모든 고객님들께 사진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 😊
여인초는 여성을 의미하는게 아닌 Traveler's Palm 으로 말 그대로 여행자의 나무를 뜻해요.
길고 넓게 펴진 잎으로 물이 고여있어 오아시스가 되어줬다고 하니 의미를 알고 나면 더욱 로맨틱하게 다가온답니다.
🌿여인초 키우기🌿
여인초는 양지에서 반음지까지 가리지 않고 키울 수는 있으나 풍부한 햇빛을 받아야 건강하게 자란답니다.
평군의 온화한 온도를 좋아하며 겨울철에는 10˚c 이상을 유지해주셔야합니다.
평균 습도면 충분하나, 약간 높은 습도를 가장 좋아합니다.
물 저장 용도인 굵은 뿌리를 가진 극락조는 건조에 잘 견디며 과습에 약하니 주의해주세요.
🌿여인초 잎갈라짐🌿
극락조와 여인초를 키우시는 많은 분들이 잎갈라짐 때문에 물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물을 더 많이 주다가
과습으로 식물의 건강을 헤치곤 합니다.
극락조의 잎 갈라짐은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통풍이 원할하게 되도록 식물 자체적으로 적응하는 모습이니.
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. 지극히 정상적인 극락조와 여인초의 모습입니다.
여인초 꽃피우기
5~8월 꽃을 피우는 극락조는 먼저 3,4년생쯤 되어야 꽃을 피울 준비를 한답니다.
실내에서 꽃을 피우기가 여간 쉽지가 않은 식물이랍니다.
극락조와 여인초 구분법
극락조는 잎 폭이 짧고 길게 뾰족하며 잎이 위를 향해 크는것이 특징입니다.
그리고 새순이 가운대서 나고 더 진한 초록색을 띈답니다.
많은 분들이 여인초와 극락조 두가지를 자주 혼동하시는데. 여인초는 상대적으로 더 동글동글 여리한 잎을 가졌답니다.
두 식물의 가장 큰 차이점은 극락조는 주황색 꽃이 피고, 여인초는 흰색 꽃이 핀다는 사실입니다.
또한 서로 완전히 다른 속과 종으로 외형만 비슷한것이며, 여인초의 잎이 더 넓고 초록초록 하답니다.
극락조의 잎이 좁고 길며 은빛색이 은은하게 비친답니다.
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확실히 구분이 가지요.
😁